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스크랩상품
스크랩상품
오늘종료상품
오늘종료상품
내일종료상품
내일종료상품
오늘 본 상품
모바일
top버튼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 즐겨찾기
로그인|회원가입|상품요청
판매예정 0
구독하기
   
 
소셜 커머스 스토어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묶음배송 신청하기』 또는 우측 상단의 『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 하단의『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동일판매자의 상품에 대...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배송요청』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체결된 주문보기]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
 상품 등록 후 상품정보 및 가격, 수량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
1. 상품정보 변경을 원하는 경우 (가격/수량 이외의 순수 상품정보)1) 오픈마켓 및 공구상품 : [GSM > 통합상품관리 > 상품편집]    상세설명이나 상품명, 선택정보 등 상품자체의 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2) 경매상품 : [GSM > 공구/경매/흥정/예약 > 경매상품관리]  &nb...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기타결제의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현금결제]① 현금결제/G통장(현금잔고)    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하시거나 현금잔고의    금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② 실시간 계...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요청』으로 나옵니다.
『배송요청』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체결된 주문보기]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
 할인쿠폰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할인쿠폰은 [나의 쇼핑정보 > G통장] 메뉴의 쿠폰 상세내역 보기 또는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 상세페이지의 "내 쿠폰함"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내쿠폰함"이 보이지 않습니다.)① 개인별 할인쿠폰 사용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상...
 A/S는 어떻게 받나요?
저희 G마켓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 A/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확인대기』로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금하신 내역은 [나의 쇼핑정보 > 입금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입금확인대기』로 표시됩니다.결제정보와 상이하더라도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은 [나의 쇼핑...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G마켓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
 마일리지가 무엇인가요?
마일리지는 상품을 등록할때 사용하는 포인트 입니다 마일리지를 먼저 정립하여야 하며, 차후 차감방식이 아닌 바로 등록해서 상품등록시 혹은 옵션적용시 차감됩니다.
[1]

고객센터

054-433-2000~3

H.P : 010-9350-8319
FAX : 054-433-2004

운영시간 : 09:00 ~ 18: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 301-0180-0040-71
  • 110-425-597864
  • 504-10-189191-2
  • 605101-04-333137
  • 700377-02-238176

예금주 : 윤정진(김천이모저모신문사)

공지사항

더보기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